티스토리 뷰

서론

노션(Notion)은 개인이 다양하게 활용하기도 하지만 기업이 업무 관리, 브랜딩 사이트 등으로 활용하기도 합니다. 국내 유명 기업 7곳에서 노션(Notion)을 통해 어떻게 브랜딩 사이트를 구현하였는지 포스팅하겠습니다.

1. 왓챠 WATCHA

국내 대표 OTT 중 하나인 왓챠도 노션(Notion)을 활용한 브랜딩 사이트를 구현하였는데요. 각종 기업 서비스 안내와 기업 정보를 깔끔하게 정리한 사례입니다. 아래 링크를 통해 접속할 수 있습니다.

왓챠 WATCHA
왓챠는 모두의 다름이 인정받고 개인의 취향이 존중받는, 더 다양한 세상을 만드는 회사입니다.
https://watcha.team/

2. 직방

국내 대표 부동산 어플인 직방에서도 노션(Notion)을 활용한 브랜딩 사이트를 구현하였습니다. 직방에 대한 기업 소개는 물론이고 직원 채용까지 브랜딩 사이트를 통해 하고있습니다. 아래 링크를 통해 접속할 수 있습니다.

프로직방러를 찾습니다!
3,000만 다운로드 No.1 부동산 앱 직방입니다.
https://career.zigbang.com/

3. 배민 플랫폼실

국내 대표 배달 어플인 배달의 민족 플랫폼실도 노션(Notion)을 활용하여 브랜딩 사이트를 구현했습니다. 기업에 대한 소개는 물론이고 채용 공고까지 해당 브랜딩 사이트를 활용하는 모습입니다. 아래 링크를 통해 접속할 수 있습니다.

안녕하세요, 배민플랫폼실입니다!
배민사업 부문의 배민플랫폼실은 월간 이용자가 천만 명이 넘고, 등록된 가게는 30만 개가 넘는 배달의민족 비즈니스가 움직이는 데 필요한 기본 데이터를 만들고, 관리하고, 운영하는 곳입니다. 사용자들에게 배달하면 '배민'이라는 인식이 생긴 지 몇 년이 지난 지금에도 배달의민족 비즈니스는 매년 성장하고 있습니다. 비즈니스가 성장하기 위해서는 플랫폼의 단단하면서도 유연한 뒷받침이 필요합니다.
https://woowahan.oopy.io/

4. 토스페이먼츠

국내에서 송금 서비스 앱으로 유명한 토스도 노션(Notion)을 통한 브랜딩 사이트를 구현했습니다. 기업 소개는 물론이고 기업 내에서 작성중인 블로그 링크, 유투브 링크, 채용 공고까지 다양한 정보를 해당 사이트에 포함하고 있습니다. 아래 링크를 통해 접속할 수 있습니다.

Toss Payments Dev
이런 제품을 만들고 있어요
https://tosspayments-dev.oopy.io/

5. 콴다 QUANDA

콴다(QUANDA)의 경우 국내 교육 컨텐츠 앱으로 급부상하는 기업입니다. 노션(Notion)을 활용한 브랜딩 사이트로는 직원 채용을 중점으로 하고 있습니다. 아래 링크를 통해 접속할 수 있습니다.

https://team.mathpresso.com/

6. 클래스101

클래스101은 원하는 모든 것을 수강할 수 있도록 제공하는 온라인 서비스를 제공하는 기업입니다. 다양한 강의를 유료로 제공하는 클래스101도 노션(Notion)을 활용하여 브랜딩 사이트를 구현했습니다. 기업에 대한 소개는 물론이고 채용 공고까지 활용한 사례입니다. 아래 링크를 통해 접속할 수 있습니다.

CLASS101
모두가 사랑하는 일을 하며 살 수 있는 세상을 만듭니다.
https://jobs.class101.net/

7. 슬릭 SLEEK

슬릭(SLEEK)의 경우 운동과 건강에 대한 다양한 사업을 전개하는 기업입니다. 온/오프라인 그룹운동 프로그램과 운동/식단관리 서비스를 운영중인데요. 슬릭(SLEEK) 또한 노션(Notion)을 활용하여 브랜딩 사이트를 구현했습니다. 기업 소개는 물론이고 채용 공고까지 활용한 사례입니다. 아래 링크를 통해 접속할 수 있습니다.

세상을 건강하게, 함께 만들어갈 당신을 기다립니다!
Lifelog Healthcare Platform, SLEEK Corporation!
https://www.sleekcorp.co.kr/


Uploaded by N2T

댓글